뉴스데이터
TODAY TOTAL
어버이연합 김무성 친노? 문재인 들러리? 어버이연합 김무성 사퇴 시위 (어버이연합 유승민 의원 쫓아내라 주장)

어버이연합 김무성 친노? 문재인 들러리? 어버이연합 김무성 사퇴 시위 (어버이연합 유승민 의원 쫓아내라 주장)

 

 

 

 

 

보수단체 어버이연합에서 2016년 3월 18일,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사 앞에서 시위를 가졌습니다.


이번 시위에 참가한 사람들은, 김무성과 유승민을 향해 비난의 말을 퍼부었습니다.

 


플래카드 <북한의 위협 앞에서도 옥새투쟁이나 벌이는 김무성은 대표직 사퇴하라>


피켓 <김무성 각종 비리연루 무능 무소신 무책임>

 


이들은 존재하지도 않는 살생부에 대한 일만으로도 김무성은 짤려야된다고, 당장 내쫓아야 된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유승민을 지지하고 있던 1인 시위자에게는 욕설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무성 공천을 재심의해야되며, 유승민은 공천 탈락 시키라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전에도 어버이연합에서는 김무성 사퇴에 대한 시위를 한적이 있습니다.


작년 말부터 시위가 열렸었는데, 올해 2월달에는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등 보수단체 8곳 약 1백여명이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기도 했습니다.


당시에 이들은 박근혜 대통령의 복지 공약을 뒤엎는 행동을 중단하라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김무성과 유승민이 증세 없는 복지는 불가능하며, 법인세 인상을 검토해야 된다는 말을 한 것에 대해, 박근혜 대통령을 도우라고 다수당 만들어놓으니까 할일은 안하고 거짓 선동을 한다며 비난의 목소리를 키웠습니다.


김무성과 유승민이 박대통령을 거짓말 쟁이로 몰고 있다며, 두 사람은 청와대 흔들기를 중단하고 사퇴해야 된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Comments,     Trackbacks